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하나손해보험콜센터

ccrlove01 2025. 1. 2. 04:34

하나손해보험은 고객의 다양한 문의와 요청을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처리하기 위해 여러 채널을 통해 고객센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

대표 콜센터

- 대표번호: 1566-3000  - 운영 시간: 평일 09:00 ~ 18:00  - 주요 서비스:  - 1번: 자동차 고장출동  - 2번: 자동차 사고접수  - 3번: 보험가입  - 4번: 자동차보험 계약변경  - 5번: 운전자, 질병보험 등 계약변경  - 6번: 홈페이지 및 모바일 관련 문의  - 7번: 운전자, 질병, 단체상해보험 등 보험금 청구  - 8번: 보험 약관 대출  - 9번: 증명서 발급 (자동차보험 가입증명서, 소득공제납입증명서 등)  - 0번: 기타문의 및 상담직원 연결

- 특화 상담 번호:  - 대출 관련 상담: 1670-0393  - 법인 관련 상담: 02-6670-8800  - 해외 관련 상담: +82-2-6670-8400  - 이륜차 전용 상담: 1644-3226

긴급출동 및 사고접수 서비스는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되어, 언제든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.

온라인 채팅 상담

- 운영 시간: 평일 09:00 ~ 18:00 (공휴일 제외) - 상담 내용: 가입상담, 계약변경 문의, 사진 및 서류 등록, 증명서 발급, 기타 온라인 서비스 관련 - 이용 방법: 하나손해보험 공식 웹사이트의 1:1 채팅상담을 통해 접속하여 상담 가능

전자민원 서비스

- 신청 방법:  - 홈페이지를 통한 신청: 전자민원신청  - 전화상담 신청: 1566-3000 (평일 09:00 ~ 18:00)  - 팩스 신청: 02-6670-8960 - 처리 절차: 민원 신청 → 담당자 지정 → 민원 답변 → 처리 완료 - 유의 사항: 접수된 불편사항은 사안에 따라 즉시 또는 영업일 기준 14일 이내에 처리되며, 주말 및 공휴일 접수 시 익일 영업일 오전부터 처리됩니다.

본사 주소 및 연락처

- 주소: 서울특별시 종로구 창경궁로 117 (하나손해보험빌딩, 인의동) - 대표 전화: 02-6670-8400 - 콜센터: 1566-3000

하나손해보험은 고객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채널을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.